본문 바로가기
Star 스타

간지나는 배우 손석구 인생 & 이력 (방구석1열, 차기작)

by Vella 벨라 2022. 5. 30.
728x90
반응형

소설이여도 설정 과다라고 욕 먹을 듯한 배우 손석구 이력.jpg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산 것 같은 손석구

 

??: 와 생각보다 훨씬 대단한 사람이었어...

@@게다가 연기도 잘함!!ㅠㅠ 존멋 ㄷㄷ 너무 까리하고 간지난ㄷr...bbb 

 

[ 간지나는 배우 손석구 인생 & 이력 ]

#방구석1열

작품 할 때마다 매력 터져서 입덕하게 만드는
마성의 스며드는 남자 ‘손석구’

 

팔뚝에 치이고 분위기에 치임 ㅠㅠㅠ

범죄도시2에서 10키로 벌크업한 손석구 몸 상태 ㄷㄷ

[ 배우 손석구 차기작 ]

조합 미쳤다 ㄷㄷㄷ

[손석구X최우식 웹툰 원작 넷플 오리지널 '살인자o난감' 캐스팅]

주연 장난감 역 손석구 출연 확정!!!

ㄹㅇ 간지나는 인생 ㄷ ㄷ

지금까지 ㅈㄹ 멋진 배우 손석구씨의 까리한 일대기였슴돠bbbbbbbb

진짜 너무 멋있는 거 아니냐구요!!!!!!!!!!!!!!!!!!!!!!!!!!!

 

 

범죄도시2 강해상 순한맛

먼지 모르게 섹시한...손석구...당신은 대체...매력이 어디까지인가

여러사람 정신 못 차리게 한다는 배우 손석구...fox

 

ㅋㅋㅋㅋㅋㅋㅋ귀엽ㄷr...♡♥♡

 

넘 좋아해요♥

 빤낭빤낭 계속 쭉쭉 나와줬음 좋겠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