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Fashion 패션

색깔별 존예 숏패딩 모음집

by Vella 벨라 2022. 11. 15.
728x90
반응형

따뜻한 겨울을 위한 색깔별 숏패딩 모음💕

입으면 뽀짝 따수운 핏 존예링만 가져옴!!!

@@오 이거 예뿌닷!!

 

반응형

겨울에 교복처럼 맨날 입고 다닐

색깔별 존예 숏패딩 모읍집

 

#핑크

#OiOi #내셔널지오그래픽 #타미진스 #언아웃핏 #후아유 #케이투

쓰니 갠적으론 타미진스 핑쿠 색감이 존예💕

 

#크림

#예일 #Lee #캘빈클라인진 #닉앤니콜 #디스커버리 #MMGL

디스커버리 같이 백옥같이 하얀 색감 넘 좋으닷🤍

디자인은 예일도 이뿐둣~!~!

떼 감당은 전 못해영ㅋㅋㅋㅎ

 

#퍼플

#스컬프터 #Mmlg #디스커버리 #키르시 #후아유 #FCMM

흠... 보라 어려운데?

스컬프터나 키르시나 FCMM 색감이 맘에 드는데

소화하기 넘 어려울듯😳

 

#그레이

#그루브라임 #파르티멘토 #이벳필드 #커버낫 #라퍼지스토어 #코드그라피

그루브라임이나 코드그라피가 괜춘한듯!!

 

#베이지

#캉골 #Jeep #MLB #Lee #노스페이스 #바스틱

노루댕댕 황토끼나는 베이지는 별루라... 크림색에 가까운 MLB추천!

 

#블랙

#커버낫 #엄브로 #와릿이즌 #어반플레이어스 #캘빈클라인진 #Lee 

블랙은 뭐 만능진리아님? 아무거나아무거나 다 좋음 다 괜춘!! 걍 쵝오 걍 필수 무조건 ㅋㅋㅋㅎ🖤

굳이굳이 뽑자면 디자인은 흠 심플깔끔 Lee?

아니 근데 뭔차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로고랑 결차잌?ㅋㅋㅋㅋ

 

#카키

#닉앤니콜 #게스 #라퍼지스토어 #파츠 #휠라 #Jeep

와후... 어캐골라... 카키는 너무 어려움.... 카키는 두려워요... 이건 또 어캐 코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각인데,,,,

Jeep만 아니면 될 듯... 이건 등산복아님??ㅋㅋㅋㅋㅋ아 몰랑

패셔너블은 쉽지 않다... 따숩고 편한게 쵝오👍🏻

그치만 패션은 또 포기 못하지잉!!!!!!!!!!데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