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영화

영화 '스루마이윈도' [총정리] 배우들 인물정보(인스타/프로필) 및 근황, 시즌2, 시즌3, 유사영화추천

by Vella 벨라 2022. 2. 20.
728x90
반응형

★!!시즌2, 시즌3 정보!!

*스포주의*

☆배우들 인물정보(인스타/프로필/TMI) [총정리] 및 근황, 사진(고화질), 비하인드 컷, 관련 유사영화 추천☆

출연진: 라켈-클라라갈레, 아레스-훌리오페냐, 아폴로-우고아르부에스(휴고아르뷔에스), 다니엘라-나탈리아아자하라, 아르테미스-에릭마시프, 클라우디아-에밀리아라조, 요시-기예르모라셰라스

 

영화 '스루마이윈도' [총정리] 

배우들 인물정보(인스타/프로필) 및 근황, 

유사영화추천

 

[기본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루 마이 윈도

스루마이윈도 포스터

영화 Through My Window 2022

감독: 마르살 포레스

 

출시일: 2022.02.04.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멜로/로맨스
국가: 스페인
러닝타임: 112분

 

소개
옆집에 사는 남자를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라켈.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 남자 역시 라켈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자, 그녀의 감정도 커져간다.

 

[ Originally Spain Ver. ]

 Netflix Original 

A través de mi ventana

내 창문을 통해서

이달고 가족은 '알파 3' 소유주이다.
스페인 최고 기업 중 하나로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높고 빛나며

가장 으리으리한 건물에 본사가 있다.
'알파 3' 은 왕국의 세 후계자인

이달고 형제를 뜻한다.
장남인 아르테미스 이달고.
막내인 아폴로 이달고.
그리고 내 최애

하늘에서 떨어진 그리스 남신

아레스 이달고.
이 신 3인방 중에서

가장 신비하고 섹시한 멤버다.

( - 라켈의 대사 중에서 )

 

로 영화는 시작된다. 

쓰니의 최애도 아레스 이달고ㅎ


※영화를 먼저 보시고, 이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여기부터

출연 배우분들의 인물 정보(인스타, 프로필 등),

영화 스루마이윈도 내용 및 결말,

유사 영화 추천 등이 포함됩니다.

 

*스포주의*

 알파 3 이달고 형제 

왼쪽부터 장남 '아르테미스 이달고', 차남 '아레스 이달고', 막내 '아폴로 이달고'

(영화 속 근엄, 진지, 카리스마, 분위기)
(현실ㅋㅋㅋㅋㅋㅋ 사이 넘 좋앜ㅋㅋㅋㅋ다들귀엽)

셋 다 너무 존잘존멋임ㅇㅇㅇㅇㅇ

키도 완전 훤칠하고 비율도 미쳤고 얼굴, 스타일 걍 쩖...ㅎㅎ 

캐스팅 넘 잘하신듯 상줘야햏ㅎㅎㅎㅎ

거의 한국판 꽃남 형제버전 F3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루마이윈도보고 스페인 남자가 이렇게 잘생긴거 첨앎

 

아레스 이달고  라켈

주인공 커플 키차이 개설레!!!!!!!!!!!!!!!!!!!!!!!!!!!!!!!!!!!!!!!!!!!!!!!!!!!!!!!

쓰니최애커플

서로에게 적극적인 것도 보기 좋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 20~23cm 정도 키차이겠죠? 

혹시 이달고 형제 배우들 키를 정확히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용♡

 

여자 주인공 '라켈' 역 - 클라라 갈레

클라라 갈레(Clara Galle)로 더 잘 알려진 클라라 휴에테 산체스(Clara Huete Sánchez)는 스페인 영화 및 TV 모델 이자 배우 이다. 영화 스루 마이 윈도 (2022)에서 라켈 역으로 유명해졌다.

[프로필]

활동명: 클라라 갈레 Clara Galle

성명/본명: 클라라 휴에테 산체스 Clara Huete Sánchez

출생: 2002년 4월 15일 (19세), 스페인 팜플로나

국적: 스페인

키: 160cm

직업: 배우, 모델, 댄서 및 화가

학력: 플라자 드 라 크루즈 연구소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

 

[인물정보]

클라라 갈레(클라라 휴에테 산체스Clara Huete Sánchez)는 2002년 4월 15일 스페인 팜플로나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관심을 보였고, 이를 위해 고등 교육 기관(?) 플라자 드 라 크루즈 연구소(Plaza de la Cruz Institute) 에서 공연 예술을 공부했으며 현대 및 도시 무용 수업을 받았다.

2019년 4월, 클라라 갈레는 Emma Roberts 가 출연한 Tous Christmas 캠페인에 참여하며 첫 광고 촬영을 하였다. 이후 클라라 갈레는 2019년 안도라 관광 명소(?)와 2020년 환타의 홍보용 스팟 캠페인(?) 광고 촬영에도 참여했다 .

또한 클라라 갈레는 고향인 팜플로나에서 의류매장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닉스, 애리조나 빈티지, 카오티코 등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했다.

2020년에 클라라 갈레는 미술사를 공부하기 위해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Complutense University of Madrid)에 진학했다.

 

2021년 4월, 클라라 갈레는 아리아나 고도이(Ariana Godoy)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스루마이윈도' 여자 주인공 라켈 Raquel 역할에 출연이 확정되었고, 스루마이윈도는 클라라 갈레의 첫 스크린 데뷔작이다. 

바로 한 달 후인 2021년 5월, 클라라 갈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시리즈 기숙학교(El internado): Las Cumbres 두 번째 시즌의 주연 이브 메리노 역할로 계약이 확정되었다. 

2021년 10월에 클라라 갈레는 아티스트 세바스찬 야트라(Sebastián Yatra) 의 싱글 "빨간 하이힐(Tacones rojo)" 의 뮤직비디오(MV)에 출연했다 .

 

#여성 #2002년생 #스페인의영화배우 #스페인의텔레비전배우

 

↓클라라 갈레 인스타 @claaragalle

https://www.instagram.com/claaragalle/

 

남자 주인공 '아레스 이달고' 역 - 훌리오 페냐

제목 속 창문에 걸터 앉은 훌리오페냐♡ 촬영 중 잠깐 쉬는 시간에 찍혔나봐용ㅎㅎ 아레스는 어쩜그리 창문을 잘 넘어오는짘ㅋㅋㅋㅋ현실감제롴ㅋㅋㅋㅋㅋㅋㅋ근데넘좋아ㅠㅠㅠ!!!!!!

아레스한테 푹빠져서 훌리오페냐에 대해서부터 젤 먼저 글작성해뒀슴돻ㅎㅎㅎ

위 링크타고 들어가시면 훌리오페냐 정보 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ㅎㅎ

혹시 더 알게되신거 있으면 저두 알려주세용,,ㅎ

[프로필], [인물정보], 훌리오 페냐 인스타, 훌리오페냐 사진들(고화질, 독사진)

↓↓↓훌리오페냐 정보 총정리 아래링크로 확인가능↓↓↓

https://luvyvella.tistory.com/entry/%ED%9B%8C%EB%A6%AC%EC%98%A4%ED%8E%98%EB%83%90%ED%8E%98%EB%A5%B4%EB%82%9C%EB%8D%B0%EC%8A%A4-%EC%8A%A4%EB%A3%A8%EB%A7%88%EC%9D%B4%EC%9C%88%EB%8F%84-%EB%82%A8%EC%A3%BC-%EB%AA%A8%EB%93%A0%EA%B2%83-Allabout-JulioPe%C3%B1aFern%C3%A1ndez-ENGSUB

 

훌리오 페냐 페르난데스 (스루 마이 윈도 남주)의 모든 것 All about Julio Peña Fernández [ENG/SUB]

[ENG/SUB] ▶훌리오 페냐 정보 총정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루 마이 윈도 남주 '훌리오 페냐'의 모든 것 All about Julio Pena☆ Netflix Original Through My Window ★훌리오 페냐에 대해 알아보자!!! Let's G..

luvyvella.tistory.com

 

아레스 이달고 ♥ 라켈 Couple 

촬영장 비하인드 컷 Behind Cut

훌리오페냐 비율 실화냐 ㄷㄷ
이 씬에 대해서 할 말이 또 많습돠 밑에서 마져할께욯
키차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쿤요(흐뭇)
훌리오페냐 바디 실화냐 ㄷㄷ 졸라머싯다
흠큼큼;; 이 씬 매우 위험한 씬인데(북흐북흨ㅋㅋ)

잠시 다른 커플들도 보고 가실께요!ㅎㅎ

스루마이윈도에는 여러커플이 나옵니다,, 전 너무 좋았는뎈ㅋㅎㅎㅎ

참 짧은시간에 여러 커플들을 넣느라 전개속도가 겁나 빠르고 진도도 음청 빠르고 넘나 극단적이긴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의 두번째 최애커플!!!!!!!!!!!!!!!!!!!!!

아폴로 이달고  다니엘라

여자 눈화장 넘 예쁘지 않나요? 다니엘라한테 이 화장이 젤 잘어울리고 예뻐보였는뎋ㅎㅎ
근데 이 씬 매우 야하고 어이없는씬ㅋㅋㅋㅋㅋㅋ중간에다니엘라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ㅋ여친한테감ㅋㅋㅋㅋㅋㅋㅋ아폴로졸라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메이크업 다니엘라한테 몰빵한듯 근데 다니엘라가 다 소화해냄 그것도 너무 잘!!!!!!!!!!!!!
이 둘의 케미 넘 좋움 ㅠㅠㅠㅠ 약간 코믹이기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사진ㅎㅎ이런분위기넘좋드ㅎㅎ

갠적으로 이 커플도 꽤 좋았음ㅋㅋㅋㅋ
여자가 리드, 남자가 댕댕이에 다니엘라바라기 너무 귀여움!!!!!!!!!!!!!

근데 다니엘라가 첨에 여선생님이랑 그렇고 그런사이라 사제지간 레즈비언인줄 알았는데...ㅋㅋ;;

또 여친도 있고 아폴로도 안가림;;;;;;; 양성애인건가,,,;;;;;;;;;;;;;;;;;;;
쓰니는 유교라 그런지 보면서 이해가 잘 안되긴 함....;;; 양다리?세다리? 아폴로는 근데 계속 다니엘라바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니엘라라 아폴로랑 넘 잘어울려서 잘되길 응원하긴함 ㅎㅎ

막판에 잘되긴해서 갠적으론 넘 좋았숨ㅎㅎㅎㅎㅎㅎㅎ

시즌2에선 다니엘라가 아폴로한테 정착했음 좋긋닿ㅎㅎㅎㅎㅎ

 

알파 3 막내 아폴로 이달고 역 - 우고 아르부에스

이달고 가문 형제들 중 젤 막내이자 골든리트리버같은 덩치큰귀요미!!!!!!!!!!!

라켈만 보면 다니엘라만 찾는 것도 귀엽구 질투하는 것도 넘 귀여움,,

라켈이랑 아레스 이어줄라 하는 것도 넘 귀엽구

아르테미스 형한테 눈치보는 것두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

근데 실제는 약간 상!놤!자! 느뀜스느뀜스가 좀 있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도귀여움ㅋㅋㅋㅋ

너무 충격이었던 건 2004년생;;;;;;;;;;;;;;;;;;;;;;;;;;;;;;;;;;;;;;;;;;;;;;;;; 미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화수위는워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르다빨라...ㅎㅎ

 

[프로필]

활동명: 우고 아르부에스 Hugo Arbues/ 휴고 아르뷔에스 Hugo Arbués

별명: 휴고/ 우고 Hugo

성명/본명: 휴고 아르뷔에스 마틴 Hugo Arbués Martin

출생: 2004년 12월 27일 (17세), 스페인 마드리드

별자리: 염소자리

국적: 미국계 스페인 

키: 172.72cm

몸무게: 75kg

허리사이즈: 31

직업: 배우(아역 배우 출신 ~ing), 모델(아역 모델로 시작 ~ing)

가족:  부모님, 파블로 아르뷔에스 (형), 패트리샤 아르뷔에스 (여동생) 

종교: 독실한 기독교

 

[인물정보]

우고 아르부에스/ 휴고 아르뷔에스(Hugo Arbues/ Hugo Arbués)는 2009년 Elena Anaya가 주연인 Gabe Ibáñez 감독의 Hierro 영화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에 Cicatrices , The Moon at Dawn , Moiré 2 등의 단편 영화에 출연하여, Talavera de la Reina 단편 영화제 'Premios Pávez'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Errenteria에서 열린 Laburren Jaialdia 단편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 멘션을 받았다. 


그리고 2015년에는 현재 9,500,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자랑 하는 비디오 클립 A mi yo deyersse 에서 어린 Rayden 을 연기했다.

 

또한 2015년과 2016년 동안 Anclados , El Secreto de Puente Viejo , Olmos y Robles 및 ElMinisterio del Tiempo 등 다양한 TV 시리즈 에피소드에 카메오로 출연하였다.

 

그 이후 우고 아르부에스/ 휴고 아르뷔에스(Hugo Arbues/ Hugo Arbués)는 현재까지 조회수 1400만 뷰를 돌파한 단편 영화 La Vieja에 출연했으며, 이어 친형 Pablo Arbués와 공동 주연인 Hermanos 출연하였고, 2016년 메디나 데 캄포에서 열린 제24회 전국 단편 영화제에서 골든 롤을 수상했다.


2018년엔 Sabuesos 시리즈의 또 다른 에피소드 출연 이후 미니 시리즈 La Catedral del Mar 에서 어린 Arnau Estanyol을 연기하였다. 

같은 해, 다니엘 칼파르소로 감독의 지휘 하에 장편 영화 'El Aviso'에 출연하며, 음모와 괴롭힘에 괴로워하는 어린 니코를 연기했다.

 

2020년에는 TV쇼 Madres 의 두 번째 시즌을 촬영하였다. 

2021년, 우고 아르부에스/ 휴고 아르뷔에스(Hugo Arbues/ Hugo Arbués)는 아폴로 이달고(Apolo Hidalgo) 역할로 Nostromo가 넷플릭스(Netflix)를 위해 제작한 영화 '스루 마이 윈도(Through my window )'에 주연 배우로 합류했다.

 

[TMI 정보]

우고 아르부에스/ 휴고 아르뷔에스(Hugo Arbues/ Hugo Arbués)는 어린 시절 무용, 건축, 스케이트, 농구를 즐겼다고 한다.

그리고 우고 아르부에스/ 휴고 아르뷔에스(Hugo Arbues/ Hugo Arbués)의 눈과 머리의 색깔은 갈색이라고 한다.

또 우고 아르부에스/ 휴고 아르뷔에스(Hugo Arbues/ Hugo Arbués)는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고 한다. 다만, 아직까지 여자친구에 관해 알려진 바는 없다.

우고 아르부에스/ 휴고 아르뷔에스(Hugo Arbues/ Hugo Arbués)가 좋아하는 남배우는 '훌리오 페냐'이며, 여배우는 '필라 카스트로'라고 한다. 그리고 좋아하는 색은 '레드, 블랙, 화이트'라고 한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스페인 음식이며, 취미는 사진과 여행이라고 한다.

 

↓휴고 아르뷔에스 인스타 @hugoarbuesm

https://www.instagram.com/hugoarbuesm/

 

여주 친구 다니엘라 역 - 나탈리아 아자하라

[프로필]

성명: 나탈리아 아자하라 Natalia Azahara

직업: 배우

 

[인물정보]

알려진 정보가 없음...;;;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욤 ㅠㅠ)

 

아쉬운데로 인스타로 라도 놀러가보세유ㅠㅠ

실제는 극중 역할 다니엘라와는 매우 다른 느낌!! 

↓나탈리아 아자하라 인스타 @azaalmar

https://www.instagram.com/azaalmar/

 

마지막 커플!!

아르테미스 이달고  클라우디아

아레스 형 아르테미스 첨에 쓰레긴줄;;;;;;;;;;;;;;
메이드? 가정부? 집사? 암튼 집에서 일해주시는 클라우디아랑

관계만 하고 버릴려는 쓰뤠귄줄....

오해할 뻔,,,

그래두 막 판에 아레스가 사랑포기 안하고 잘 이루어지니까

그제라도 클라우디아 손 잡아서 개다행스 휴............

거 형님 좀 일찍 아레스처럼 용기를 내보시기 그르셨으여!!

우쨌든 클라우디아랑 아르테미스랑 존잘존예에

분위기랑 키비율 얼굴합 등등 다 ㄹㅈㄷ에

간지뿜뿜이라 응원함 ㅎㅎㅋㅋㅋ

 

알파 3 장남 아르테미스 이달고 역 - 에릭 마시프

[프로필]

활동명:  에릭 마시프 Eric Masip

성명/본명:  Eric Masip i Gurri

출생: 1995년 11월 24일 (26세), 스페인 바르셀로나

국적: 스페인 

키: 189cm

몸무게: 72kg

직업: 배우, 모델

가족:  부모님 엔릭 마십 Enric Masip Borrás(아버지), 로사 구리 푸이그(어머니)

종교: 기독교

 

[인물정보]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Veneno (2020) 시리즈에서 Tomás를 연기하고 나중에 Alba (2021) 에서 Bruno Costa 를 연기한 것으로 알려진 스페인 영화 및 텔레비전 배우이다.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넷플릭스 영화 스루 마이 윈도우 (2022)에서 아르테미스 이달고 역으로 출연하여 더 큰 인기를 얻었다.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1995년 11 월 24 일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다. 에릭 마시프(Eric Masip)의 아버지는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딴 프로 핸드볼 선수이자 1989년부터 2003년까지 스페인 대표팀 주장인 전 FC 바르셀로나 핸드볼 선수였던 엔릭 마시프( Enric Masip )이다.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2014년 로버트 벨 솔라 감독의 코미디 영화 배우로 데뷔했다.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Rafa Martínez가 감독한 공포 영화 Sweet Home 에서 배우로서의 경력을 이어갔다. 같은 해,  Alberto Marini 감독의 영화 Summer Camp 에도 참여했다. 2017년엔 Paola Randi가 감독한 영화 Tito e gli Alieni 에 출연했다. 이 경험을 한 후,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스페인 TV에서 '푸기티바', '아마르가 영원하다',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요', '카론테' 또는 '엘리트'와 같은 드라마에서 카메오 역할을 계속하고 있다.

2020년,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Javier Ambrossi와 Javier Calvo 감독이 Atresmedia와 제작한 Jedet, Daniela Santiago, Isabel Torres 주연의 Veneno 시리즈에 참여했다.

2021년,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터키 시리즈 Fatmagül'ün Suçu Ne? 의 스페인 버전인 Alba 의 주연으로 출연했다. 

2022년 2월,  Ariana Godoy의 동명 소설을 각색 한 영화 ' Through my window '가 개봉했으며,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형제 중 장남인 아르테미스 이달고를 연기했다.

 

[TMI 정보]

에릭 마시프(Eric Masip)의 눈과 머리의 색깔은 갈색이라고 한다.

에릭 마시프(Eric Masip)는 아직 미혼이다.

에릭 마시프(Eric Masip)가 좋아하는 남배우는 '훌리오 페냐'이고, 좋아하는 여배우는 '필라 카스트로'라고 한다. 그리고 좋아하는 색은 '블랙, 스카이, 블루'라고 한다. 또 취미는 '셀카, 여행, 뮤지컬, 독서, 연기'라고 한다.

 

↓에릭 마시프 인스타 @ericmasip

https://www.instagram.com/ericmasip/

 

이달고 가문 집사(?) 클라우디아 역 - 에밀리아 라조

진짜너무너무너무잘어울린다ㅠㅠㅠ

[프로필]

활동명/ 성명:  에밀리아 라조 Emilia Lazo  

출생: 스페인 마드리드 (나이와 생일은 알려진 바 없음)

별자리: 쌍둥이자리

국적: 미국

키: 167.6cm

몸무게: 56kg

신체지수: 32-24-34

직업: 가수, 배우, 유튜버(소셜 미디어 인물)

종교: 기독교

 

[인물정보]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Emilia y Pablo: Territorio de Delirio (2019), LOOF – Full Moon Breath (2019), 4X (2019) 와 같은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여  유명하다. 이 외에도 Youtube 채널 Emilia y Pablo 의 멤버이다.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고향에 있는 사립 고등학교을 졸업했고, 이후 대학에 진학하여 학사 학위도 받았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와 노래 광팬이었던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노래와 연기를 배웠다. 시간이 지날수록 노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수로서의 길을 걷게 된다. 처음에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다른 음악 콘서트에서 공연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중에 그녀는 음악 아티스트 Pablo와 협력하여 Emilia y Pablo 라는 공동 YouTube 채널을 시작했다. 현재 이 채널은 음악 콘텐츠로 수천 명의 구독자를 모았다. Pablo와 Emily는 YouTube를 사용하여 뮤직 비디오를 업로드했다. 반면 2013년 9월 5일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Emilia Lazo-Va por el mundo''라는 제목의 첫 번째 비디오를 게시했다. 그 이후로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유튜브 채널에 몇 곡을 더 올렸고 유명해졌다.

 

게다가 2019년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디에고 클라인, 타마르 노바 스와 함께 짧은 뮤직비디오 ' 4X ' 에 출연할 기회를 얻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도 밍가 보필 , 산티아고 두 에나스와 함께 ' Loof-Full Moon Breath '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 이후로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몇 편의 뮤직 비디오에 더 출연했다.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의 최근 뮤직 비디오 제목은 2021년 6월 10일 Emilia y Pablo YouTube 채널에서 공개된 '' Pájaro – Expansión'' 이다.

 

[TMI 정보]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의 눈과 머리의 색깔은 갈색이라고 한다.

그리고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동물 애호가이며, 특히 고양이와 개를 좋아한다고 한다.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가 좋아하는 색은 블루와 핑크이며, 좋아하는 남배우은 '윌 스미스'이고, 좋아하는 여배우는 '앤 해서웨이'라고 한다. 그리고 좋아하는 스포츠는 골프이며, 좋아하는 운동선수는 '타이거 우즈'라고한다. 또 자주 가는 여행지는 프랑스 파리라고 한다.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는 비흡연자이고, 술은 마신다고 한다. 그리고 요리와 운전은 할 줄 안다고 한다. 또 헬스장을 다니진 않으며 요가를 배우지도 않지만 수영을 한다고 한다.
에밀리아 라조(Emilia Lazo)가 음악 활동에 전념하고 있어서 그런지 현재 싱글인 것 같다고 한다.

 

에밀리아 라조 인스타 @emilia_lazo

https://www.instagram.com/emilia_lazo/

 

 

출연진/배우들 근황

실제로 사이가 매우 좋은 스루마이윈도 배우들♡

실제로 아레스 역 훌리오페냐 넘나 깨발랄ㅋㅋㅋㅋ
훌리오페냐 영화에선 진짜 않웃는데 현실은 기냥 미소천샄ㅋㅋㅋ넘귀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보기좋지 않나여!!!!!!! 실제로 진짜 둘이 이때 뽀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사이 넘좋구친해보여!!!!!!!!!!!!!!!!

아 그리고 여자 주인공 라켈을 짝사랑하는

서브 남주 요시 역 - 기예르모 라셰라스 Guillermo Lasheras 

쓰니는 갠적으로 요시가 극중 역할이나 스타일이 제 취향이 아니었고 영화 막판에 남주 다치게 해서ㅠㅠㅠ 무관심했더니 글쓰다보니 요시 사진이 없네요;;;;;;; 단체사진 밖에 가져온 사진이 없다니....;;;;ㅠㅠ

요시가 궁금하신 분은 기예르모 라셰라스 님의 인스타로 가보시는 거 추천해욤,,

링크 걸어둘께요!!!

↓기예르모 라셰라스 인스타 @guillermo_lasheras

https://www.instagram.com/guillermo_lasheras/

기예르모 라셰라스 배우님은 요시랑은 스타일이 완전!!! 딴판!!!!!

첨엔다른 읭??????????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완전매력이뿜뿜하심돠!!!!!!!!!!

약간 마른 다니엘 래드클리프 느낌?이 나는 것 같기두 하달까,,ㅎ아닌가...ㅎㅎㅎ갠적인생각임돻ㅎ

단체사진 완전화기애애그자쳌ㅋㅋㅋㅋㅋ보기넘좋구여~~~~!~!~!~!

스루마이윈도 시즌2,

스루마이윈도 시즌3 소식!

☆시즌2는 스루마이윈도 의 무제 속편(Untituled sequel of Through My Window)

시즌3는 스루마이윈도 의 무제 3탄(Untituled third film of Through My Window)

 

시즌2랑 시즌3 사전제작 확정인 거로 확인!!!!!!!!!!!!!!!!

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솨리질러~~~~~~~~~~~~~~~~~~~~~~~~~!~!~!

아직 시즌2랑 시즌3의 제목이랑 개봉 연도는 안 정해졌는데,

시즌2랑 시즌3 둘 다 훌리오 페냐랑 클라라 갈레 그대로 아레스 이달고와 라켈로 출연합니당~!~!~!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진짜 기대기대기대!!!!!!!!!!!!!!!!!!!!!!!!!!!!!!!!!!!!!!!!!!!!!!!!!!!!

아마 아폴로랑 아르테미스 형제도 그대로 출연할 걸로 보여용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구 앞에서 하려던 얘기를 마저 할께용,,

스루마이윈도에서 아레스가 라켈 와이파이 쓰면서 이야기 시작하잖아요,,

물론 이유는 영화 마지막에 아레스가 라켈한테 너랑 말해보고 싶어서 컴퓨터 해킹해서 와파 비번 알아내서 공유기 빌린거라고 말하긴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것도 넘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입해서 볼 땐 설렜는뎈ㅋㅋㅋㅋㅋ어캐 해킹을 하는겨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이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역시 아레스가 먼저 라켈한테 호감이 있었으니까

라켈이 그렇게 도발~도발~해도

싫어안한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선 성추행철컹철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아레스가 라켈한테

4R35 D105 GR13G0
" 그己ㅣ스 남신 ㅇr레스 "

 

이렇게 쓰는 씬 넘 설레지 않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저 숫자가 왜 그리스 남신 아레스라고 읽히는 건지 궁금하네요...

스페인어를 모르니 영,,,ㅠㅠ

 

 己 이 한자가 '몸 신'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바디 아레슼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쓰니가 하고픈 말은 영화에선 아레스가 라켈한테

펜으로 라켈 몸에 그리스 남신이라고 적었잖아요!!!!!!!!!!!!!

근데 아무래도

훌리오페냐랑 클라라갈레랑 연애하고 있는 거 같아서요!!!!!!!!!!!!!!!!!!!!!!!!!!!

확실한 건 아닌데.......................

막 실제로 뽀뽀도 하고!!!!!!!!!!!!!!!!!!!!!!!!!!!!!!!!!!!!

허그는 기본에!!!!!!!!!!!!!!!!!!!!!!!

영상이나 사진들 보면 훌리오페냐 눈에선 꿀떨어지궁!!!!!!!!!!!!!!!!!!!!!!!!!!!!!!!!!!!!!!

또 너무 다정해 보이구!!!!!!!!!!!!!!!!!!!!!!!!!!!!!!!!!

막 이런 사진두 올리구!!!!!!!!!!!!!!!!!!!!!!!!!!!!!!!!!!!!!!!!!!!!!!!

무엇보다!!!!!!!!!!!!!!!!!!!!!!!!!!!!!!!!!

막 클라라 갈레가 목 뒤에 문신인지 타툰지

'아레스'라고 목 뒤에 새겼다닝까여!!!!!!!!!!!!!!!!!!!!!!!!!!!!!!!!!!!!!!!!!!!!!!!!!!!!!!!!!!

이건 과연 시즌2와 시즌3를 위한 스포인건지!!!!!!!!!!!!!!!!!!!!!!!!!

아니면 시청자들의 몰입을 위해 그러는 건지!!!!!!!!!!!!!!!!!!!!!!!!!!!!!!!!

아니면 증말 사귀는 건지 넘궁금하네요!!!!!!!!!!!!!!!!

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아아아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너무잘어울리지 않나여!!!!!!!!!!!!!!!!!!!!!!!!!!!!!!!!!!!!!!!!!!!!

전몰입도최상입니다ㅠㅠㅠㅑ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기냥 둘이 사겨줬으면 좋겠다구여.. 그랬으면 좋겠다구여................☞☜

이렇게나 달달구리하고 잘어울리는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혹시 누구 스페인어 잘하시는 분

둘이 연애하는 건 아닝지!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시즌2,3 제작 촬영 중인지!

누가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유튜브로 영상을 뒤져도 스페인어라

당최 알아먹지를 못하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리뷰]

스루마이윈도 저는 갠적으로 넘 잼게봐서 추천합니당~!~!~!

근데 꼭! 혼자보세여^^

수위가 늠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프터나 50가지그레이의그림자, 365 등 이런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잼게 보실 수 있을 거 같아영,,

 

하이틴, 19 야함, 퉤폐?, 다크?, 로맨스, 멜로, 재벌과의 러브?, 꽃보다남자? 상속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요약할 수 있겠슴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스토리는 뻔하고 보다가 읭? 이럴 수 있는데

캐스팅 배우들 비주얼이 워낙 훌륭해서 보는 맛은 있습니당!! 거의 뭐 눈호강 수준으로 남자 배우분들 비주얼이 매우훌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페인의 문화나 연인관계? 양성애, 동성애? 뭐 이런 걸 몰라서 그런지

보다보면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들도 있었는데..

아마 쓰니가 유교인이라 그럴 수도...ㅎ

 

글구 막판에 갑자기 급전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아마 시즌2와 시즌3로 넘어가기 위해서지 않을까여?

 

빨리 시즌2랑 시즌3가 나와서 아레스 의대 가서 의사되고 의사가운 입는거 보구 싶네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레스가 좀 어둠고 정착을 못하고 방황하는 느낌인데

라켈 만나서 좀 귀여워진거 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론 어떨지 넘 기대되용!!

 

유사 영화 추천

영화 애프터 AFTER

애프터 (시즌1)

-> 애프터: 그 후 (시즌2)

-> 애프터: 관계의 함정 (시즌3)

출연: 여주 테사 역 조세핀 랭포드,

남주 하딘 역 히어로 타인즈 파틴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대학생 Ver.

시리즈 다 보세요!!!!!!!!!!!!!!

스루마이윈도 잼게 보셨으면 기냥 보세용ㅎ

퉤폐쉑시치명다크야함뭐이런,,,,,ㅎㅎㅎ

사실 별 내용은 읎지만,,,,

여주 테사랑 남주 하딘 비주얼이 끝내줍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루마이윈도랑 수위가 비슷해염,,ㅋㅋㅋㅋㅋㅋㅋ

스루마이윈도 이전에 바로 애프터가 있었슴돸ㅋㅋㅋㅋㅋ

스루마이윈도 시즌3까지 제작하는 거까지 애프터랑 참 비슷하네요!!

애프터는 시즌4도 곧 나올거 같던데 기대됩니당ㅎㅎ

 

영화 쉬즈더맨 She's the man

출연: 여주 바이올라 역 아만다 바인즈,

남주 듀크 역 채닝 테이텀,

서브 여주? 올리비아 역 로라 램지

-하이틴로코!!!!!!!!!!!!!!!!!!!!!!!!!!!!!!!!!!!!!!!!!!!!!!!!!!!!!!!!!!!!!!!!!!!!!!

진짜 너무너무너무 재밌고 개웃기고!!!!!!!!!!!

이미 너무 유명한데,,

추천하는 이유는

스루마이윈도에서 아레스가 밤톨머리 핫바디보인데

그런 느낌이 채닝테이텀 리즈시절을 보는 거 같더라구영...ㅎ

갠적인 생각이에욤ㅎㅎㅎㅎㅎㅎㅎ

암튼 아레스 이달고처럼

밤톨머리+찐한눈썹+핫바디에 빠지셨다면

채닝테이텀의 리즈시절을 볼 수 있는 쉬즈더맨을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당ㅎㅎㅎ

로라 램지도 존예입니당!!!!!!!!!!!

진짜 시간 순각 개재밌슴다,,ㅎㅎ

스루마이윈도처럼 막 19이렇진 않은데

채닝 테이텀 보는 거랑 내용이 꿀잼이라 충분합니당!!!!!!!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