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음식/맛집

오설록 그린티치즈티라미수 케이크

by Vella 벨라 2021. 7. 3.
728x90
반응형

너무 맛있어서 이틀동안 연속으로 2판이나 먹어버렸던 케이크...♡

[ 오설록 그린티치즈티라미수 케이크 ]

오설록케이크
비가 와서 들고오느라 상자에 물기가...;;ㅎㅎ

'오설록 그린티치즈티라미수 케이크'

가격: 33000원

 

먹어보기 전엔

"어..? 케이크 가격이 좀 있네....;;"

했.다.가.

먹어보고 나선

"이 가격이 비싼게 아니네!!!"

라고,

했다고 한ㄷrrrrrrrr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심! ㄹㅇ!

먹어보면

다른 투썸이나 베라 같은 케잌 가격에 비하면

오히려 33000원 이 가격이 적당하고

얼핏은 저렴한 것 같은 생각까지 듦ㅋㅋㅋㅋㅋㅋㅋ

그린티치즈티라미수
그린티치즈티라미수케이크
(위에 오설록 써 있는건 초콜렛인거 다들 알졍~! 누가 먹기전에 호다닥 빼드세욤ㅎ)

: ★★★★

(별 하나를 뺀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함)

 

=> 굉장히 부드럽고! 꾸덕하고! 촉촉하고!

진짜 첫입 먹으면 무조건!

"와 미쳤다"

백퍼 나옴ㅇㅇㅇㅇㅇㅇ

앉은 자리에서 한판 다 먹기 쌉가능 ㅈㄹ무조건 가능ㅋㅋㅋㅋㅎ

 

녹차 싫어하는 사람들도 전혀 부담없이

맛있게 즐기면서 먹을 수 있음!!

녹차 좋아하는 사람들은 걍 개행복하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걸 대체 왜 이제야 안 것인가;;!!ㅠㅠ

오설록 케이크 진짜 최고!!!!

그린티치즈티라미수 케이크 진짜 쵝!오!

bbbbbbbbbbbbbbbbbbbb

 

*참고

-> 갠적으로 저는

'녹차'를 안먹고, 못먹고, 

카페인이 몸에 안 맞는 사람이지만

솔직히 너무 맛있었음!!

(역시나 몸에 안 맞아서 먹고 약간 배탈끼가 있었는데, 케이크 맛때문에 고통 따윈 암것두 아니었다고 한다...ㅋ

그래두 탈났었으니까 별하나 사...삭제;;^^ㅎ 카페인 안맞는 사람들 절때 우유와 같이 먹지 마세요! 저처럼 탈날 수 있답니당..ㅎ)

위에 녹차가루가 좀 쌉쌀하긴하고

약간 거슬리긴 했지만

그걸 잊을 만큼 맛있음ㅇㅇ

그래서 먹은 다음날 바로 다시 백화점 일부러가서

다시 똑같은 케이크 사와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

그정도로 ㄹㅈㄷ of ㄹㅈㄷ

진심 개맛있고 개추천

꼭 먹어봤으면 좋겠음!

(녹차 싫어하고 카페인 안 맞는 사람들도 한 번 쯤은 드셔보셨으면..! 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당.... 진심 존맛이라 ㅠㅠ 저 먹고 탈났었는데도 담날 굳이굳이 백화점 가서 또 사와서 먹었거등욬ㅋㅋㅋ 두번째 먹을땐 우유랑 같이 안 먹고 케잌만 먹었더니 이상 1도 없더라구요! 완전 긴장했는데 개다행ㅎㅎ)

특히, 녹차치즈 좋아하는 사람들은 완전 환장할 맛임 ㅠㅠㅠㅠ!!!

더불어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메리카노 한잔 때리면서 같이 케잌 먹으면 황홀할듯ㅠㅠㅠ

(전 카페인 안 맞아서 그렇게 못 먹지만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