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스타

육준서 데이즈드 화보

by Vella 벨라 2021. 7. 22.
728x90
반응형

강철부대 UDT 6dory 육준서

데이즈드 DAZED 

화보 사진 고화질

 

[  육준서 데이즈드 화보 ]

 

 

아이도루 가수 가타영ㅎㅎㅎㅎ헤

 

 

[반응]

- 데이즈드가 남자 화보 ㄹㅇ 개잘뽑아...

- 아 육준서 ㅈㄴ 잘생겨떠

- 와 나 화살 마자써

- 아니 사람이냐고 진짜 ㅈㄴ 좋아♥♥♥♥♥

- 끅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꾹흡끄윽...헝헝헝ㅇ..흡끄르륵ㄱ끅끅ㄱ끄어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끅ㄱ끄얶흡끅ㅂ..끅껑껑..끅끅흡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반응진짜bbbb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