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스타

육준서 YUK JUN SEO

by Vella 벨라 2021. 4. 27.
728x90
반응형

육준서 YUK JUN SEO 님 추가 정보 모음!

#육준서취향 #육준서학력 #육준서고등학교 #육준서

#육준서오픈채팅 #육준서카카오톡 #6dory

브이넥-입은-육준서
와우WoW 눈이 넘모 예쁘세요!! 근데.. 너어무 V넥이네욤ㅋㅋ
입술-깨문-육준서
왕,,,, 원래 입 저렇게 앙 다물면 얼굴 못생겨 지는데... 준서님은 그런것도 없으시네욤 역시존잘;;

 

육준서생일

노란맨투맨-입은-육준서
ㄹㅈㄷ 하 씹존잘;; (출처: 트위터)
꽃-속-육준서
준서 님 솔직히 좀 미친것 같아요 너무 잘생기셨,,,,,,,,,,

1996년 4월 1일 

(6dory 인스타 라방 중에 육준서 님이 말씀하셨어요!)

 

 

육준서학력

넥타이-멘-육준서
이거 뭔가 인위적인 필터가 있는것 같지만, 토깽이 같구 귀엽군욤헤헿

김포제일고등학교 졸업

대학교는 진학하지 않으셨다고 해요!

 

 

육준서오픈채팅

웃고있는-육준서-손가락-브이
웃는 것도 예쁘고 귀엽고 손구락 쁘이도 넘 사랑둥이!!

'안고독한 육도리방'

육준서 작가 님의 카카오톡 고독방, 오픈톡은 없어졌다고 해요!

꾸러기-표정-육준서
ㅋㅋㅋㅋㅋ이런거보면 완젼 꾸러기

다만, 팬분들이 만든 카카오톡 오픈톡, 오픈고독방은 있다네요

자유롭게 운영되고 있는 거 같아요!

-> '육준서님 팬방'

-> '안고독한 육준서'

-> '강철부대 수다방'

간지나는-육준서
ㄲ ㅑ ㅏ ㅏ ㅏㄱ 간G나요!

잠깐이지만 오픈채팅에 육준서 님 동창분이 들어오시기도 하고,

육준서 님 동생분이신 육준희 님이 들어오시기도 한다고 하네요!

 

오,,!! 대박인데요?!?!?!?!

뭔가 먼 사람인듯, 가까운 사람인듯...!!

소통되고 있는 것 같아서 더 특별하네욤!!!!

싱기해요옷!!

 

 

 

육준서취향

엄지척-멋있는-육준서-흑백
아?아?아?!?!?!?! 저 이런사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육준서-취향
저랑 취향이 똑같으시군요 ㅎㅎㅎㅎㅎ히히히히힣 괜히설레고난링

강아지 보단 고양이

짜장 보단 짬뽕

부먹 보단 찍먹

여름 보단 겨울

 

역시,, 준서 님도 짜장 짬뽕은 비등비등하시군요!!

선택하기 어렵죠ㅇㅇ

짜장 짬뽕 너 이좌식들!!

둘다 왤케 맛있는거냠냐냠><

728x90
반응형

'Star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준서 사진 고화질 (+과거사진)  (0) 2021.05.04
맨즈헬스 5월호 육준서  (0) 2021.04.27
이현주 프로필 정보  (0) 2021.04.25
육준서 사진  (0) 2021.04.20
모델 백성철  (0) 2021.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