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음식/맛집

죠스떡볶이 - 트윈세트 떡볶이, 순대, 어묵, 튀김

by Vella 벨라 2021. 5. 29.
728x90
반응형

' 죠스떡볶이 '

- 트윈세트

[후기/ 리뷰]

죠스 떡볶이

죠스떡볶이 떡볶이가 죠습니다

죠스떡볶이 떡볶이가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네욤ㅋㅋㅋ

죠스떡볶이-배달 data-ke-mobilestyle=
죠스떡볶이 배달

죠스떡볶이 트윈세트 구성

떡볶이+수제튀김(중)+순대+어묵+음료

죠스떡볶이-포장
죠스떡볶이 포장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구성이 진짜 알차고 너무 좋네욤 bbb

떡볶이
떡볶이

죠스떡볶이는 달달하고 걸죽하면서

은근히 매콤한게 매력이에요

 

그리고 떡도 쪼득하면서

뭔가 약간 옹졸한게 귀여운데

제가 죠떡 떡을 좋아해서

갠적으로 너무 맛나요ㅋㅋㅋㅋㅋㅎㅎ

 

특히 죠스떡볶이만의 약간 매콤한 맛이 딱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맵지도 그렇다고 그 매콤한 맛이 안나지도 않는

딱! 아주 적절한 맵기!!

약간만 좀 덜 달았으면 하긴 한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기 때문에 ㅎㅎ

죠떡을 좋아합니다ㅋㅋㅎㅎㅎ

어묵
어묵

옛날에는 튀김가루 같은 거도 올려주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안 그러나봐요... 아쉽아쉽...

그거 진짜 맛있었는데ㅠㅠ

옛날이 그립네욤 쯔어업;;

튀김
튀김

바삭바삭

튀김도 맛나요

순대
순대

내장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허파를 많이 주더라구요오오오오오오옷!!!!!!!!!!!!!!!!!!!

진짜 허파 쵝오쵝오 bbbbb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죠스떡볶이-트윈세트
죠스떡볶이 트윈세트

간만에 옛날기분 잘 냈네욯ㅎ

분식 세트로 다 먹구 ㅎㅎㅎㅎㅎㅎㅎ

추억의 맛♡

잊을 수 없는 맛♥

암튼 넘 좋네욯ㅎㅎㅎㅎ

 

 

죠스떡볶이

트윈세트

가격은 14000원!

알찬 구성에 딱 적당한 가격이죠~!

영수증
영수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