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음식

중식 [차이들] 짜장면, 짬뽕

by Vella 벨라 2021. 8. 16.
728x90
반응형

푸라닭인줄ㅋㅋㅋ

☞내돈내산 솔직 후기/리뷰

 

중식 [차이들] 짜장면, 짬뽕

(리뷰/ 후기)

차이들

중식당

 차이들 Chaidle 

차이들은 '차이나'와 '아이들'의 합성어로 중식을

젊은 청년들이 행복한 아이들처럼 즐겁게 요리한다는 뜻을 담았어요.

항상 싱싱한 재료와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요리하는 저희들은 기존의 중식과 '차이들'을 두어 저희의 마음까지 담아

행복한 음식을 여러분께 정성으로 포장해 선물할게요.

 

라고 소개되어 있다.

 

차이들이 뭔가 했더니 합성어였넴,,

 

정성으로 포장해 선물한다고 하는 것처럼

포장지가 푸라닭처럼 고급스럽다.

 

배달 받은 입장에선 기분이 좋았당ㅋㅋㅎ

 

물론 약간 돈낭비 같기도 하지만...ㅎ

중국음식
중국음식

짜장면은 면과 함께,

짬뽕은 면이 따로 배달되어 왔다.

 

원래 그런건지

아니면 쓰니가 요청사항에 뿔지 않게 부탁드린다고해서

그런진 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면이 따로 배달되는 것이 더 나은 것 같다.

 

이미 약간은 뿔은 느낌이기 때문에

함께 오면 더 뿔었을 것이다.

짜장면
짜장면

짜장 1개

·기본: 7,000원

 

짜장은 면이 함께와서 그런지

첨에 비빌려니까 거의 굳어가지고

젓가락으로 엄청나게 비벼야 했다 ㅋㅋㅋ

많이 뿔진 않아서 다행스,,

 

짜짱면 맛이 너무 달았다...

맛없진 않은데 무지 달다...;;;

설탕을 많이 넣은 건진 몰라도

좀만 덜 달았으면 좋았겠다.

 

그래도 요즘에 이런집 드문데

짜장면에 계란후라이 반숙을 줘서

색달랐닼ㅋㅋㅋ

특히 딱! 알맞은 반숙이라는 점이

너무 귀엽고 재밌었다

 

짜장면에 계란후라이 같이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듯하다

 

갠적으로 쓰니는 계란후라이랑 짜장면 같이 먹진 않는편이긴

한데 7,000원에 계란후라이까지 있는게 더 이득이긴 하당

짬뽕
짬뽕

짬뽕 1개

·기본: 8,000원

 

짬뽕은 해물이 거의 없어서 좀 그랬다

너무 질긴 오징어만 많고

해산물은 찾아보기 힘듦...

 

그래도 짬뽕이 맛은 있었다

 

다른 중국집 짬뽕들과는 다르게

짬뽕이 라이트하고 깔끔한 편이었다.

 

기름은 꽤 있지만

원래 짬뽕에 기름이 많은데,

이 집 짬뽕은 적당히 칼칼하면서

너무 딥하지 않아서 덜 부대끼는 것 같다.

중식당-차이들
중식당 차이들

총평:

So So 그럭저럭 나쁘지 않다

그치만 굳이 한 번 더 시켜먹진 않을 것 같당...

 

전체적으로 맛이 있긴한데

짜장면의 단맛 좀 빼기,

짬뽕이 좀 더 알차도록 해산물 넣기

이런 점들이 개선됬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 후기/리뷰 였습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수증
영수증

배달팁 1,000원

할인금액 -3,000원

·할인쿠폰(배민1 3천원 할인)

 

배민1 할인쿠폰이 은근 유용한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