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스타

커뮤에서 난리난 삼성 이재용 딸 ‘이원주’ 양 졸업파티 & 착장(드레스, 구두) 가격

by Vella 벨라 2022. 6. 13.
728x90
반응형
반응형

찐재벌 삼성 이재용 딸 이원주 양이 한달 동안 한다는 졸업파티 수준

 

찐 하이 어나더 어나더 어나더 클라스 ㄷ ㄷ ㄷ ㄷ ㄷ ㄷ ㄷ 

-와 상속자들 현실판이네…
-유명한 다이아수저들 모임이구나…
-인생 ㅈㄴ 행복해보이네… 부럽다
-진짜 미드속 하이틴 그자체구만

커뮤에서 난리난 삼성 이재용 딸 ‘이원주’ 양 졸업파티 & 착장(드레스, 구두) 가격

갓생 그자체………. ㄷ ㄷ

-인생 재밌겠다….
-와 가쉽걸 세상같다
-좋아보인다…. 진짜 그사세
-재력+외모+학벌(하버드)
-ㄹㅇ 하이틴이네
-저기 있는 사람들 다 알만한 집 자제들이겠지 다이아수저고 존나 부럽네
-근데 계속 같이 있는 동양인 친구 되게 예쁘다
-옷이 계속 바뀌네
-졸업파티를 한달 동안 해서 계속 바뀌는 거래
-그사세다
-생각보다 소박(?)하네 했더니 저런걸 한달동안 하는구나…ㅋㅋㅋㅋ
-하이틴 미드같다 어떻게 저렇게 다 가졌을까 ㅋㅋ…
-와… 졸업여행을 한달동안 바하마에서 그사세네
-인생 재밌겠다… 완전 미드 그자체네
-와 진짜 하이틴 영화 그자체다
-사진에 사람들이 이렇게 많으면 이재용 딸이 누군지 내가 어떻게 알아?! 하고 걱정했는데 딱 알겠네 ㅋㅋㅋ
-와 아빠랑 안닮았다 생각했는데 엄청 닮았네ㅋㅋㅋㅋ

이재용 이원주 프롬파티 착장 (드레스, 구두가격

한화로 약 62만원

한화로 약 8만원

이건 프롬파티 아님

써있듯이 40만원

 

진짜 그냥 그사세…

 

하루만이라도 저렇게 살아보고 싶ㄷr....느무느무부럽다잉



이미지 부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네이트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