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스타

뉴진스 크리스마스 W코리아 화보

by Vella 벨라 2022. 12. 6.
728x90
반응형

민희진 대표가 직접 기획, 촬영한 화보라고...ㅎㄷㄷ

 

W코리아 뉴진스 크리스마스 화보.jpg

진짜 미쳤다 이런색감 이런화장 그걸또 해린이에게 하는 미친 기획력 진심 존경!!!👍🏻

너무 분위기 오지고 핑쿠보라펄아이쉐됴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잘 어울림 개이쁨!!!!!!!💕

완전 애옹이 아니냐구요!!

데려다 키우고 싶다야옹🐾

귀요오!!!!!!!!!!!!!!!!!!!!!🖤

와--------------------------------------------------

찢.었.다.

진심 ㅈㄴ이쁜데???????아니 개섹쉬해 아니 분위기 아니 와 씹 진짜 콧대 눈빛 애바세바참치아님?!?!?!?!?!?!?!?!?!

개이쁜데 와 언니 저랑 사겨요!!!!!!!❤️❤️❤️

와 티존 ㅁㅊ 존나 그림아님????

콧대 속눈썹 입쑬 눈썹 다 말이 안되요오엉어어어엉어어어어어어엉 인형이냐구!!!!🤩

다니엘에에에엘아아아아아앙아아아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

존나 조아좋아ㅣㅇ런 분위기기기기기기ㅣㄱ기기ㅣ기ㅣ기긱

저-장! 폰배경화면 당첨🖤🎶🎶🎵

OMGOMGOMGOMG

이거 존나리 귀요미자낭!!!!

트리헤어스탈이 이렇게 커엽을 일임? 진짜 개잘어울리고 개귀엽다아아악

뽀뽀해주고싶다 앙꺠물어주고싶다 너무 귀ㅕ오😍

와씹 이거 미쳤다 눈빛대체뭐여?!?!?!?!?!?!?

스타일링도 존나 개이쁘네 후하후하후하 나쓰러져잉🤩

진짜 말이되냐고 콧대가 아니 코가 아니 옆라인이 아니 이게 말이돼????

사람이냐 인형이냐 뭐냐 진짜 그림인가!ㅋㅋㅋㅋㅋㅋㅋ하 귀욥구 이쁘구 사랑스럽구 아주그냥 네들이 다다다다해라 걍 다 가져!!!💕

치명적인 내 최애 다니엘🧡

그럼 다들 다다다다 멜크하시고들 이만 뿅!🎄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