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스타

야옹이❤️전선욱 작가 웨딩사진(+파리스냅사진)

by Vella 벨라 2022. 12. 6.
728x90
반응형
반응형

지난주 토욜에 결혼함!!!🎉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결혼 축하드려용~!~!~!~!~!~!~!~!~!🥳

 

파리에서 찍은 스냅 사진 완전 존예ㅠㅠㅠㅠㅠ!!!!!!!!!!!!꺄ㅏㅏㅏㅏㅏㅏㅏㅏㅏㄱ🤩

야옹이❤️전선욱 작가 웨딩사진(+파리스냅사진)

진짜 느무 이쁘다아아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욥닼ㅋㅋㅋ

보기 너무 좋구요 완전 흐-뭇!

혹시 선녀신가요? ㅈㄴ이쁘세요 진짜 여.신.강.림.

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너뮤 좋다규우우우우우우우우웅웅!!!!!!!!!!!!!!!!!!!!!!!!!!!!😍

평생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