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음식/맛집

선유도역) 영신네 기사식당

by Vella 벨라 2021. 7. 7.
728x90
반응형

' 영신네기사식당 '

선유도역

( 후기 / 리뷰 )

 

KBS 생방송 아침이 좋다

영신네기사식당 생활의발견 503회 출연

영신네기사식당
영신네기사식당

가게 사장님 부부가 굉장히 서글서글하시고 친절하시다!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말씀도 편하게 잘해주신다!!!

반찬으로 나온 도토리묵 맛있었는데,

말하기도 전해 먼저 물어봐주시고 리필해 주셨다!

이렇게 친절하고 다정한 가게

정말 오랜만이라 정겹고 넘 좋았다!

고등어김치찜
고등어김치찜

' 고등어김치찜 '

굉장히 기대를 많이 하구 주문!

고등어김치찜 하는 곳이 잘 없고,

맛있는 집도 잘 없어서

매우 기대를 했으나...!

일단, 김치가 국내산인지 중국산인지 적혀있지 않아서 

매우매우 불안했고,

고등어 비린맛이 안잡혀서

전체적으로 비렸다ㅜㅜ

고등어김치찜 국물 먹어보면 양념이 맛없진 않은데

'비린맛'이랑 '김치의 출처'만 확실했으면 진짜 좋았을 텐데......

매우매우 아주아주 아쉬웠당,,

돼지불백
돼지불백

' 돼지불백 '

오호호호호호호호홓홍호호호홓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완전 반전인걸~!

돼지불백 추천!

영신네기사식당 이 집은 돼지불백 맛집이당!

별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고등어김치찜보다 더 잘 먹었당!!!

이것만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이당!!!

 

 

[ 메뉴/ 가격 ]

- 고등어김치찜 8,000원

- 돼지불백 8,000원

(가격이 오른 것 같다. 예전에 올라온 블로그 사진들보면 가격이 7,000원 이었는데, 이번에 제가 방문했을 땐 1,000원 오른 가격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