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음식/맛집

인생 맛집 하남 '만두집'

by Vella 벨라 2021. 10. 5.
728x90
반응형

인생 맛집 드디어 발견!

' 만두집 '

이 집은 가게이름 자체가 '만두집'임,,

 

그래서 주소를 잘 알고 있어야 함 ㅇㅇ!!

 

<주소>

도로명: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5

지번: 경기 하남시 상산곡동 391-2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뒷편에 있어서

'경기도 광주 만두집'이라고

포털에 검색하면 안나옴ㅠㅠ

-> '하남 만두집' 이라고 치면 나옴! <-

위에 주소를 보고 제대로 찾아야함!

다른 만두집들이 넘 많아서;;

 

이 만두집이

동네에서 유명한 맛집 탑5에

든다는 소문이 있다고 함!!!bbb

원래 동네맛집이 찐 맛집인거! 진짜 백퍼 ㅇㅈ!!!

요즘 sns 맛집이 너무 많아서

찐 맛집 찾기가 어려운데;;

간만에 진짜 찐!찐!찐!맛집 갔다와서

기분 넘 좋구~!~!~!

입도 호강함!! 맛이 기가 맥혀서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가격까지 너무너무너무 착한거 실화?!?!?!?!

가격이 진짜 요즘 물가에 말이 안됨 ㄷㄷ

 

맛, 퀄리티, 가격 완전 삼합이 미쳩

 

역시 거리가 멀고 위치가 별루여도

사람 많고

장사가 잘 되는데는

다 이유가 있음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만두전골 1인분 = 8,000원

(2인분부터 주문가능/포장도 동일)

만두전골 1인분에 만두가 4개 나오는데

이게 왕만두라 완전 배터짐 다먹으면

육수도 기깔나게 맛있어서 육수까지 다 퍼서 먹으면

진심 배터짐 양이 미쳤음ㅇㅇ

잘 생각하고 시켜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는 그래서 세명이서 가서 2인분만 주문하고

해물파튀 시키고는

다 못먹어서 포장해옴ㅋㅋㅋㅋㅋㅋ

이게 절대 작은 양이 아님 ㅇㅇ

2인분이면 왕만두가 8갠데

다 먹기 힘듬 진심

해물파튀 = 1,0000원

이거 진짜 꼬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옥!!!!!!!!!!!!!!!!!!!!!!!!!!!!!!!!!!!!!!!!!!!!!!!!!!!!!!!!!!!!!!!!!!!!!!!!!!!!!!!!!!!!!!!!!!!!!

시켜야함!!!!!!!!!!!!!!!!!!!!!!!!!!!!!!!!!!!!!!!!!!!!!!!!!!!!!!!!!!!!!!!!!!!!!!!!!!!!!!!!!!!!!!!!!

진짜 솔직히 갠적으로 만두전골보다 맛있음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너무 맛있어서 지구뿌셔임 ㅠㅠㅠㅠ

딱! 나왔을 때

따땃할 때 입에 넣으면 으아아어어어어어어어

미친 맛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다 두번 먹고 싶다ㅠㅠㅠㅠ

 

양도 겁나 많아bbb

첨에 메뉴판보고 만원이래서

엥 무슨 해물파전이 만원?이랬는데

먹어보고 오히려 싸다고 생각함ㅇㅇ

진짜 크기가 어마무시함 3명이서 절대 다 못먹음

두께도 장난아니라서bbb

그리고 해물파튀래서 해물파전을 튀겼나 했는데

진짜 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튀겼는지 진짜 빠삭빠삭하고

고소하고 짭조롬한게

드릅게 중독성 강하고 맛있음!!!!!!!

기름도 뭘쓴건지 전혀 안느끼하고

꼭 맥주 탄산처럼 바삭한게 걍 느므느무 마싯슴 ㅠㅠ 광광!!!

 

다 못먹고 남긴거 집에 가져가서

후라이팬에 구워먹었는데

이래도 너무 맛있었음ㅇㅇㅇ

 

다 못먹어도 포장해가서 구워먹으면 되니까

꼭 거기서

갓 튀겼을 때의 맛을 봐야함 ㅇㅋ? ㅇㅇ!!

 

이건 꼭꼭꼭 반드시 먹어야함!!!

강추강추 백만번 강추!

만두전골의 육수는 진짜 대애애애애애애애앵박bbbbbbbbbbbbbbbbbbbbbbbbbbbbb

껄끄럽게 입안에 걸리는 다진마늘같은거 전혀없고

정말 깔끔하고!

적당히 칼칼하고 시원한게

참 중독성 있게 맛있었음bbbbbbbbbbbbb

그렇다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심심하지 않게 감칠맛이 있는게 최고임 그냥 대박 최고 미쳤ㅇㅇㅇㅇ!!

 

주변에 미식가라고 소문난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강추해서 간 거였는데

진짜 괜히 강추가 아니였음!!!!

만두는 김치만두 였는데

쓰니는 고기만두를 좋아하는 편이고

이 집 만두엔 두부가 썩인 것 같아

개인적 취향은 아니었으나

건강하게 맛있고

굉장히 깔끔한 만두였음!!!

만두피는 좀 두꺼운 편임

 

맛 없는 거 절대 아니고

맛은 진짜 있음 ㅇㅇㅇㅇㅇ!!!!!!!!!!!!

 

깔끔단백한 취향인 친구는

본인 입맛에 딱이라며

드디어 인생만두 찾았다며

만두 10개 포장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전골도, 해물파튀도

재구매 의사 백퍼임 ㅇㅇ

도토리묵을 못먹어본게 아쉬울 정도임 ㅠㅠ

 

이 집은 포장가격도 정말 착함!!

그냥 너무너무 가격이 친절함 ㅠㅠㅠ

퀄리티랑 양, 맛 대비!!

 

포장만두

찐만두 7개/ 생만두 10개 = 6,000원

육수 1.8L = 4,000원

 

다 먹고 쓰니는

만두랑 육수 포장했는데

보니까 사람들도 다 포장해감!

역시는 역시bbb

 

포장 안하면 백퍼 또 먹고 싶어서 후회함 ㅋㅋㅋㅋ

쓰니는 포장해 와서

만두국도 맛나게 해먹고

남겨서 포장해온 해물파튀도 구워서 냠냠 먹음

룰루~!~!

 

보니까 김포? 어딘가에 분점이 생긴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음ㅠㅜㅠ

쨌든 넘넘 맛있어서 간만에 인생맛집 찾아서 넘기쁨!!!

이 집은 진짜 유명한 이유가 있었으뮤ㅠ

더 많은 사람들이 먹어봤으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