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스타

취향 맞는 사람들 환장할 <파친코> 백이삭 역 노상현 배우 프로필/정보

by Vella 벨라 2022. 4. 17.
728x90
반응형
반응형

눈에 띄는 배우 발견!!!

취향 맞는 사람들은 환장할 <파친코> 백이삭 역할 배우 비주얼.jpg

??: 환장하는 사람=나였다...초면인데 지독하게 얽히고 싶다구요♥

@@내 취향 아닌데도 취파해버림 ㄷㄷ

 

취향 맞는 사람들 환장할 <파친코> 백이삭 역 노상현 배우 프로필/정보

노상현/90년생/키(프로필 기준) 183cm

중요한 점: 목소리도 좋음

대한민국의 모델 겸 배우

‘파친코’에서 다정하고 신념 있는, 선자의 남편 이삭 역을 차지게 그려내고 있는 노상현 배우.

선자를 새로운 삶으로 이끈 남편 이삭 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올곧은 신념의 목사 이삭은 폐병으로 죽을 뻔한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하숙집 주인 양진과 선자 모녀의 사정을 알게 되고,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버텨내는 강인한 정신력의 선자에게 결혼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제안하는 캐릭터이다.

노상현 배우의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정한 선자의 남자 이삭 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낮은 목소리로 조곤조곤 선자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거나 일본으로 향하는 배에서 멀미하는 선자를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선자 역의 김민하 배우와 찰떡 케미를 보여주며 몰입도를 높이는가 하면, 선자의 전 남자 한수(이민호 배우)와 양복점에서 만나 대립각을 펼치는 등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하며 활약하고 있다.

노상현Noh Sang-Hyun

[프로필]

영어명: 스티브 상현 노 (Steve Sang-Hyun Noh)
출생: 1990년 7월 19일
국적: 대한민국
학력: 뱁슨대학

신체: 183cm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어렸을때 미국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왔다.

영어실력이 뛰어나다.

유년 시절을 미국 보스톤에서 보내고, 명문 대학으로 손꼽히는 뱁슨대학 경영학부를 졸업했다.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할 때 항상 노래를 켜놓고 할 정도로 노래듣는 것을 좋아한다.

인스타그램Instargram

@steveshnoh

https://www.instagram.com/steveshnoh/

에코글로벌그룹 네이버 포스트Naver Post

https://m.post.naver.com/my/series/detail.naver?seriesNo=391670&memberNo=35596063 

 

노상현 : 네이버 포스트

에코글로벌그룹님의 시리즈

m.post.naver.com

 

+사내맞선에서 차성훈 역으로 활약한 김민규 배우와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나왔었음

갠적으로 오형평 굉장히 재밌게 봤고

그때부터 노상현 배우 팬됬었는데

이번에 파친코로 이렇게 잘되는 거 보니까

쓰니는 기부니가 넘좋당ㅎㅎㅎ 괜히 내가 막 다 뿌듯ㅎㅎㅎ

 

그리고 조심스럽게 소심발언해보자면

강철부대 육준서 님과 분위기나 스타일? 얼굴선? 이런 느낌이

묘하게 비슷하게 느껴짐ㅎㅎ

육준서 님도 좋아하구 노상현 배우님도 좋아하는 거 보면

쓰니는 매우 이 취향인듯하다 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노상현 배우의 차기작은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피타는 연애’로, 극 중 남북연합군 특수부대원 존킴 역으로 출연한다. 재미교포로 군대에 지원한 존킴은 어릴 때 배운 한국말이 서툴러서 소리 반 공기 반 호흡하듯 영어반 한국어 반 뒤섞어 소통하는 캐릭터이다. 노상현 배우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애플티비 파친코 많시부

많은 시청 부탁해용!!

백이삭 역 노상현 배우 많사부

많은 사랑 부탁해용!!

그리고 앞으로 노상현 배우의 차기작 JTBC 피타는 연애 많관부

많은 관심 부탁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