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스타

오피스에서뭐하쉐어 전진석 역 '정재광' 배우 (+알고있지만, 안경준)

by Vella 벨라 2022. 5. 2.
728x90
반응형

비주얼도 성격도 다정 섬세 그잡채>3<

다인의 전.남.친 진석

 

tvN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

첫 번째 시리즈물 <오피스에서 뭐하Share?>

5/2 [월] 밤 10:30 tvN 첫방송

 

오피스에서뭐하쉐어 전진석 역 '정재광' 배우

(+알고있지만, 안경준)

한소희 송강 나온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도 정재광 배우 요런 느낌스로 나왔었는데 쓰니는 그때 반함ㅎㅎㅎㅎ

안경준 역에서 정재광 배우는 따뜻자상섬세푸근귀염반듯반듯 뭐 요론 느뀜슿ㅎㅎㅎㅎ

스타일링이 꼭 알고있지만 안경준 느낌스랑 넘 기대된당ㅎㅎㅎㅎㅎ

요런 느낌쉬의 남자랑 결혼하면 꼭 행복할 것만 같은 누낌숰ㅋㅎㅎㅎㅎ

더 떠야해 내 픽 정재광배우님!!!!!!!!!!!!!!!

이번 작품 잘됐으면 좋긋당ㅎㅎ

반응형

#tvN #오프닝 #오피스에서뭐하쉐어

#새로운이야기가펼쳐진다

#이학주#하윤경#정재광#문유강#장지수#박승연

#스트리밍은티빙

 

2022.05.02 월 첫방송

2022.05.03 화 마지막 방송

오피스에서뭐하쉐어 [2부작]

 

오피스에서뭐하쉐어

정재광배우님

많관부!!! 많시부!!! 많사부!!!

728x90
반응형

댓글